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 출시 시간:2022-06-07 10:17:16
  • 핵심어:

  • 페이지 뷰:182
  • 빠른 설명:

    에 든 버 러,에 든 버 러전력 변압기s13-50,()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기사 내용
에 든 버 러전력 변압기s13-50,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

에 든 버 러많은 사람들이 배전 변압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잘 파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변전기는 자금이 투입되기 전에 심혈을 기울여 검사한 후 삽입하여 시험 운행할 수 있다. 시험 운행 기간 내에 반드시 아래의 각 점을 검사해야 한다. 이상 소리,에 든 버 러전기 전자 설비, 소음과 진동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초점 냄새 등 이상 냄새가 있는지 없는지. 일부 초온으로 인해 색이 바뀐 것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통풍과 환기가 우수한가.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유의해야 한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통상 상인밀봉 부품 기름 누출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

안휘성 건식 변압기의 적절한 선택은 전력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데 관건적인 효과를 가진다. 상기 원문에서 모두 건식 변압기의 구조와 특성을 파악했다. 이 부분은 건식 변압기의 부하 특성과 응용 환경 두 차원에 따라 건식 변압기를 어떻게 선택하는지 서술할 것이다.

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

가격.()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비상시 의 소리

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D,에 든 버 러80kva 건식 변압기 공장, y”, Y,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

설비 관리건식 변압기 공장

각 링의 저항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비교한다. 예를 들어 차이가 크면 링의 흔한 고장이다. 그 다음에 철심 외형 검사를 실시하고 교류 전압, 전류계법으로 필름 사이의 절연 저항기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만약 손상이 크지 않으면 손상된 곳에 페인트를 칠하면 된다.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에 든 버 러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은 매우 절차가 있고 반드시 기술성을 일정한 기둥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만 건식 변압기의 성능이 더욱 안정적일 수 있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제조 공정과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

에든버러기타 제품 정보
  • 댄 비 카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겨울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댄 비 카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겨울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 댄 비 카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댄 비 카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작동 압력 제품 사양 및 매개변수

  • 멜 레 츠모바일 등차교 브랜드잠재적 발전

    멜 레 츠모바일 등차교 브랜드잠재적 발전

  • 로 테 르 담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토지 면적

    로 테 르 담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토지 면적

  • 통요차량 적재 가위식 승강 플랫폼베어링 용량의 계산 방법은 무엇입니까

    통요차량 적재 가위식 승강 플랫폼베어링 용량의 계산 방법은 무엇입니까

  • 카드.공장 엘리베이터작동 및 사용 사양

    카드.공장 엘리베이터작동 및 사용 사양

  • 라틴어간이 소형 엘리베이터사용 후 관리 및 보관 방법

    라틴어간이 소형 엘리베이터사용 후 관리 및 보관 방법

  • 울 프 스 버그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밀봉 기능의 다른 요소

    울 프 스 버그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밀봉 기능의 다른 요소

  • 신속한:알림: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정보는 당사의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에 든 버 러배전 변압기 전망고온 처리 대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