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출시 시간:2022-09-21 15:17:59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207

핵심 팁:에 든 버 러,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 냉 열 수관,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차 가공 이다.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

아르곤 가스 는 국가 규범 의 규칙 에 부합 되 어야 하 며 순도 가 % 인 아르곤 가스 를 선택해 야 한다. 만약 에 불순물 함량 이 너무 많 으 면 아르곤 가스 의 유지 효 과 를 약화 시 키 고 용접 의 질 에 간접 적 으로 영향 을 줄 수 있다.

에 든 버 러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코알라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에 든 버 러347 스 테 인 리 스 강판,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판 빨판,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모델 & mdash;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 탄소 강관,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

대량 크기: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

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잠재력 발전검사: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

응용 분야: 발전소 보일러 업 계 는 주로 과열기 와 재 열기 고온 구간 등 관건 적 인 부위 입 니 다.

저온 상태 에 서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존재 하지 않 는 다.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고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니켈 합금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는 다. 페라이트 녹 슬 지 않 는 강관 의 SUS (Cr), SUS (Cr).등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는 각별히 주의 할 필요 가 있다.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 C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부 드 러 운 온 도 는 - ℃ 에서 - ℃ 범위 내 에서 진행 된다.


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홈 페이지 추천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 에서 %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Ni 함유량 을 ~ %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주요 작용 은 크롬 원소 다.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

모델 & mdash;저렴 한 모델 (영 미)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강) 에 속한다.

에 든 버 러W = (외경 - 벽 두께) & amp; times; 벽 두께 & amp; times; . = KGM (미터 당 무게).

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랜드 그룹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에 든 버 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에든버러권하다뉴스 정보
에든버러최근 소식